
제목 정화를 위한 짤방, 오른쪽 마우스 금지 따위 이 몸에게 식은 죽 먹기로다
어제 동생 놈이 데스크탑 랜선을 뽑아서 노트북에 꼽더니 오늘 랜카드가 나갔습디다?
처음엔 단순히 인터넷 회로상 문제인줄 알았더니 회로상의 문제가 아닌기라.
친척 오빠님에게 sos 요청을 하고 혼자 온갖 질알 부르스를 했는데도 랜카드가 먹통 orz
인터넷이야 노트북에 꽂아서 하면 되니깐 상관은 없는데 그럼 즐겨찾기 순회는!!!
짜증나영, 짜증나영. 허리까지 아픈데 인터넷까지 안되니깐 더욱 짜증나영.
부디 새 랜카드가 (따지고 보면 중고지만;;) 어서 와주길 바랄 수 밖에 없죠, 뭐
그나저나 잉국축협 싸우자!!! 축협이 맨유를 안좋아하는 것은 알았지만 이거 뭥미?
6R 상대가 폼피지 말입니다? 홈이긴 하지만 생각해도 너무 한것 아니냐능!!!
런던팀 대진에 비하면 맨유에겐 자비심 한 톨따위 허용치 않겠다는 잉국 축협이라능.
뭐 이러니 저러니 해도 짤방을 한 번 보면 마음이 고요한 호수와 같이 됩니다.
파컵 A스날 경기 직후 인 것 같은데 (후반 직전일 수도 있겠지만 카메라맨이 있으니)
키다리 아자씨랑 꼬맹이가 데칼 코마니 마냥 팔을 들어 땀을 훔칩니다. 훗훗훗
뭐 데칼 코마니 치고 오른쪽이 심히 짧지만, 그렇다면 부창부수라든가 XD
사진 찍어주신 L님에게는 몰래 훔쳐와서 염치 없지만 베리 쏘리 벗 알라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