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옹졸한 캐박빠라서 발렌시아 짤따위로 무려 2주만의 포스팅은 하지 않으련다.
뭐 이번 경기는 좀 나아지긴 했지만 내 눈엔 성이 안 찰뿐. 이게 다 마덕리로 가버린 호날동이 탓이라능ㅠㅠㅠ
돈을 그렇게 쳐들여서 사왔는데 이정도 하는 것 가지고 만족하는 사람은 하해와 같은 심성의 소유자야?
아아~ 내가 좀 발렌시아 까입니다? 내가 남들 모두 나니 깔 때도 쉴드쳤는데 얘는 그냥 누가 까든 내가 까든.
B튼전에서 좀 잘했다지만 제대로 보지도 않았을 뿐더러 그 뻔하디 뻔한 패턴이 빅4에게 통할 거라 생각해?
퀘코치가 나간 이후로 난 정말 영감님을 예측 할 수가 없어. 그렇다고 퀘코치가 뻔한 사람이라는 건 아니고;;;
영감님이니 알아서 하시리라는 믿음이 있다 하더라도 어쩌면 벌써 9라운드고 어쩌면 고작 9라운드란 말이지.
영감님의 클래식 윙어 사랑은 너무나 잘 알고 있는데 최근의 유나이티드 공격 패턴은 다이내믹 아니였어?
물론 호날동이가 지금은 없다는 것이 너무나 크지만 그 전에도 그렇게 틀에 박힌 경기를 하는 클럽은 아니었잖아.
누구처럼 뻥차고 뻥차는 스타일도 아니고 하그리가 돌아온다면 다이내믹한 모습을 볼 수 있을까 싶어 기대한다만.
윙 밸런스도 안 맞고 이렇게나 고정적인데 하그리가 돌아온다 하더라도 다이내믹한 모습을 찾긴 좀 힘들 것 같아.
날이 갈수록 긱시는 회춘을 하는데 그 반대편은 처참한데도 적응이란 이유로 지난 시즌 열심히 했던 윙은 팽?
박빠가 아니라도 이렇게나 이해할 수 없는 상황이라니!!! 그렇다고 넘사벽으로 잘하고 잇는 것도 아니라서 억울해.
다음주 중으로 판가름이 날 사안이긴 하지만 지금은 B튼에게도 꾸역꾸역 이기고 있으니 정말 답이 안 나온다.
물론 이번 B튼전은 시차도 있고 나올 거라 기대도 안 했던 경기라 신경 안 쓰는데 그냥 앞으로가 신경 쓰여.
컨디션 난조로 폼도 안 좋은데 경기 감각마저 떨어지면 나중에 좋은 건 대체 누군데? 양쪽 모두 피보는 거 아냐?
호날동이가 이적의 최대 피해자가 다른 누구도 아니고 같은 포지션이었던 찌라니 참 웃긴 노릇이지 않습니까.
찌질한 혹자의 말대로 마케팅 효과를 보고 재계약 한 거고 예전 루머가 트루라면 마덕리에서 오퍼 좀 해줘, plz
지금으로썬 반니와의 재회도 재회지만 호날동이와 재회하는 모습이 더 절실한 상황이니 그저 눙무리ㅠㅠㅠ
하긴 지금 상황을 보자면 라이트윙이 개발살난 것도 하나의 이유가 될 수 있겠다. 오셔는 고맙지만 마뜩찮아.
브라운은 대체 언제쯤 라이트윙으로 컴백할 거임? 브라운이 힘들다면 호날동이 판 돈으로 마이콘을 삽시다.
여러 시즌을 봐왔지만 이렇게 맘에 안들었던 시즌은 최초야!!! 최초!!! 그런데도 선두 탈환이라니 그저 웃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