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 100만 비석리본 달기 캠페인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아무도 없고 해서 좀 누워서 자고 싶은데 왜 이렇게 전화들인지 짜증나 죽겠다.
더 짜증나는 상황은 다음주 월요일도 혼자 근무를 봐야한다는 거지. 아~ 정말 상황 거지같네.
이러면 지난 2주간 급여는 더블로 줘야하는 거 아님? 육체 피로와 스트레스가 쩐다 쩔어. orz
약 2주간 아침에 일어나면 출근을 해야만하는 현실이 너무나도 짜증스러워 견딜 수가 없다.
난 힘들어 죽겠는데 다른 인간들은 자기 편의만 보려하고 누구는 자기 사정 없는 줄 알아?
좀 누워서 자고 싶은데 계속 전화 러쉬니 문닫고 도망가버리고 싶다. 어휴

* 노예가 드디어 마덕리로 갔다. 후후후후후후하하하하하하- 속이 다 시원하다.
이래저래 쌍방간에 애정 한 톨도 없는 노예놈을 맨유맨이라고 안고 있었으니 지난 시즌 수고했다.
지난 시즌 영감님이 노예 수준으로 돌리더니만 역시 노예 맞군영. 노예는 노예답게 굴려줘야 제 맛X9
다음 시즌이 걱정된다기 보단 드디어 갈 놈이 갔으니 속이 시원하다는 느낌이 더욱 크다.
그리고 다음 시즌 대책없이 영감님이 팔았겠어? 무엇보다 기쁜 것은 드디어 킹루니의 시대가!!!
킹루드가 가고 다음은 킹루니 아니였음? 그런데 지난 세 시즌 동안 킹루니가 아니라 잡부루니였잖아.
그러니 다음 시즌에 윙어를 하나 사고 루니를 편하게 해줄 타겟을 하나 사는 것은 어떠합니까, 영감님.
윙어는 발렌시아도 괜찮겠지만 저는 리베리가 더 좋아요. 그리고 지금 7번도 공석이고 오호호~ 좋다.
여름 아시아 투어에서 리베리를 좀 봤으면 하는 소망이 있습니다. 친PARK연대 리베리라 오호호~좋다.
타겟은 반니가 리턴하면 제일 좋겠지만 미래를 보면 좀 무리고 그러니 여름에 훈텔이를 샀어야 했다니깐?
물론 벨바도 뛰어난 자원이지만 올라가야 할 벨바가 쳐 내려오니 루니 속만 새카맣게 탔었지 말입니다.
타겟이 온다면 벨바를 3옵션으로 둬야하는 불상사가 생길 수도 있겠지만 킹루니부터 살려야지 어쩌겠어.
이번 아시아 투어에는 좀 새로운 얼굴 좀 봅시다. 물론 새로운 얼굴이 온다해도 마킹은 안 할것 같지만;;
허나 반니가 런던 닭집으로 가면 런던 닭집 레플 하나쯤은 사줄 수 있다능. 어쩌면 닭집 팬이 될 수도XD
그러고 보니 저번 투어에선 너나 나나 꺅꺅거려서 내가 더 쪽팔렸는데 이번엔 비명같은 환호는 줄어들겠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