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홍~ 언제나 그랬듯이 고도리는 승점을 주고♬ 골득실도 주고♪
성질나던 지난 몇몇 경기와는 다르게 화력 폭발!!! 그러나 이거 또 금세 꺼지는 거 아냐?
어쨌든 1경기 덜 치루고도 2위와 2점차로 1위 입니다요. Y어쩌고 하던 놈들은 역시나 3위, ㄲㄲㄲ
캐릭과 벨바의 조합 때문에 햄을 볶아요~ 뭐 캐릭과 호흡 안 맞는 이가 누가 있겠냐만은;;
덕분에 한 시즌을 채 치루지도 않았는데 먹튀라는 오명을 잠시 썼던 벨바가 살아나고 있다.
계속 득점포를 가동해주니 에헤라디야~ 부상신은 훠이훠이~ (하지만 난 점점 반니가 그리워ㅠㅠㅠ)
그래도 좀 스피드 면에서는 좀 아쉬운 면이 있긴 한데 그건 벨바의 스타일이니 이해해야겠지 뭐.
벨바가 지금 여기서 스피드까지 장착하면 벨바가 아니라 말달리자겠지. (크훡~ 반니ㅠㅠㅠ)
조금 더 시간이 흐르면 캐릭처럼 좀 더 벨바를 유용하게 써먹는 방법들을 다른 맨유맨들도 배워나가겠지.
경기는 찌가 보스몹을 킬한;;; 이후로 부터 쉽게 풀린 것 같다만 감히 우리의 찌에게 부잉을!!! 퐈이야!!!
다이렉트 레드는 심한 처사가 아니었나도 싶지만 자칫하면 갈비가 나갈 수도 있을 정도였다고.
뭐 발딱발딱 일어난다고 괜찮다고 생각하면 좀 오산이지. 아자씨까지 뛰어나올 정도였는데, ㄲㄲㄲ
하지만 지난 몇 경기 동안 쉬었던 여파인지 마르세유턴이 나왔더라도 컨디션은 진짜 환장하겠더라.
큰 점수차로 승리를 해서 다행이지 1:0 똥줄 경기였으면 평점이 퐌타스틱하게 나왔을게 분명해.
날동이도 찌와 별반 다를 것 없었지만 고 녀석은 막판에 터졌으니 앞으로도 계속 터질테니 걱정 안 한다능.
그리고 역시 이번 경기의 수훈감은 긱시ㅠㅠㅠ 이러다 스님과 주전 경쟁하는 날이 올지도 모를 정도니.
중앙으로 보직을 옮기면서 윙어일 때와는 (당연하겠지만) 다른 스타일인데 윙어의 냄새가 물씬 풍긴다.
역시 긱시하면 드리블인데 그 드리블 덕에 포벽들이 수비하게 전보다 편해졌고 벨바또한 덕에 살아났다.
긱시가 중앙으로 나왔을 때 벨바대신 루니나 테베즈였을 때는 이상하게도 좀 아쉬운 면이 있는지라;;;
뭐랄까나~ 벨바의 득점력이 불이 붙은 것은 캐릭의 덕도 있지만 긱시의 덕도 꽤나 컸다고 생각하거든.
그리고 드디어 웨스가 돌아왔다!!! 마지막으로 본 것이 저번 시즌이었던 걸로 착각한 웨스가 돌아왔다!!!
조니와 하파엘 두 꼬꼬마가 부상으로 시달리고 리오도 불안한 와중에 웨스가 돌아왔으니 이렇게 기쁜 일이!!!
하파엘 까지 돌아온다면 레프트윙 자리의 경쟁이 치열하겠지만 그래도 역시 난 웨스의 손을 들어주겠다능.
마지막으로 기록을 갈아치운 그레이트 엘로우 자이언트!!! XD 역시 신경쓰고 있을 줄 알았다니깐?
우아해보인다는;; 겉모습에 모두 속고 있는 거라고!!! 저 아자씨가 기록 갱신을 신경 안 쓸리가 없지, ㄲㄲㄲ
인터뷰로는 85분이 지나서 안심했다고 하던데 솔까말 84분 딱 지나자마자 안심한 게 카메라에 잡히더라.
세트피스 때 살짝 골대 안으로 밀려 들어가다가 (공은 네트 너머로 넘어갔다) 어깨로 찌를 툭 친 것 같던데
전같으면 분명히 그냥 등을 툭툭 치거나 했을 아자씨가 자기 이마로 찌 이마를 콩 박는 것 같더라고, ㄲㄲㄲ
그 상태로 뭐라고 아자씨가 말을 했는지 둘 다 샐샐 웃던데 아자씨 경기 끝나려면 아직 6분 더 남았거든요?
덕분에 난 떡밥을 왕건이로 물었지만 으후루꾸꾸루흐으후루꾸꾸후으으후루꾸꾸후으 호랭이 힘이 솟아난다XD
어쨌거나 포벽이 부상이다 징계다 뭐해서 불안한 와중에도 기록을 갱신했으니 에헤라 풍악을 울려라♬
그.러.나. 2월 일정은 챔스와 A매치 브레이크까지 껴서 토할 정도이니 부상신은 런던과 밀라노로 훠이훠이~
짤방이나 만들어야지 으후루꾸꾸루흐으후루꾸꾸후으으후루꾸꾸후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