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ㅊ도 모르는 사람은 당신이 아닌가? 것봐, 찌가 저리 비웃잖아.
내가 멀어져 가는 어처구니를 부여 잡으며 조곤조곤 써놓기는 했는데 답글 한 번 보자~
찌보고 기복이 심하다는 사람은 내 살다 살다 처음이네. 진짜 ㅊ은 볼 줄 아는 사람?
그리고 B르샤 1차전은 누가 개삽을 펐는데? PK 날려서 더 힘들게 한 놈이 누구냔 말이다.
저런 말 쓰기 전에 복습 좀 하고 쓰든가. 이렇게 치면 당신도 박까나 다름 없소이다.
그냥 자기 마음에 안드는 거 투정부리고 싫으면 일기장에서만 하지 저걸 왜 갖고와?
섭섭한 걸로 치면 반니빠인 나는 말을 안해서 그렇지 당신들에게 섭섭한 거 오질나게 많아!!
사람을 완전 후레자식으로 만드는 거 보고 기가 차서 뒷목잡고 쓰러질 뻔 했다고.
반니빠인 입장을 떠나서도 박빠여도 뭔빠여도 마음에 안드는 거 완전 많다고!! 슈ㅣ바ㅠㅠㅠ
아 님, 글 검색해서 대충 읽어봤는데 더욱 가관이시구료. 나이는 대체 어디로 쳐드신거냐능.
정말 뭐 묻은 개가 겨 묻은 개 나무란다는 말 뜻을 모르나? 피차일반이라고 피차일반.
난 그저 ㅎㄱㄹㅈㅅ을 다시 읽으러 갔던 것 뿐인데 아아아악~ OME.
...슈ㅣ바, 저따위로 써놓고 생각이 짧아서 미안해요 라고 써놓으면 다냐? 진짜 한 대 콱!
게다가 유입어도 왜 어제 오늘 계속 검색되서 들어와? 성질나는데 욕 좀 써넣을 까보다.
아직 관대함은 못찾았지만 내가 맘 잡고 쓰면 요번 개땡강만으로도 충분히 끝장본다?
* 수만씨네 작사가는 대체 누구냐 워우워어어~
누나는 예쁘다는 애들 가사도 손발이 오그라들게 하더만 수만씨네는 어쩔 수 없나봐?
멤버 자작곡이 아님에도 10년 전에도 10년 후에도 여전히 손발이 오그라드는 가사. 크허헝
혹시 그 노래 작사 영진이 횽이 한 거냐능. ...검색해보니깐 역시나 영진이 횽, 끼야악~
그래도 누구들처럼 등째고 에어리언 따위가 나오진 않았으니 다행인 건가. XD
남자 아이돌따위 트럭으로 백 트럭 갖다줘도 필요없고 언니는 그냥 원걸만 믿고 가련다.
*오호~ 앤티크.
여전히 마성의 ㄱㅇ 캐스팅은 완전 마음에 안들지만 빗속의 댄스씬은 크아아아아앙~ 좋구료.
하지만 예고편은 봤음에도 나의 마성의 ㄱㅇ는 이렇지 않아!!! 슈ㅣ바 저 앞머리가 용납이 안된다고.
그런데 나 11월에는 무조건 007에 올인하려고 했는데 11월 개봉이렸다? 007이랑 겹치지만 않으면 되지.
그나저나 이번달 영화 무료 쿠폰으로 ㅅㄱㅈ을 봐야겠다고 다짐한게 저번달인데 아직도 안봤다능.
집귀신이 컨디션도 더욱 안좋으니 나가기가 더욱 힘들어. 내 한계는 도서관까지라 ㅊㅎㅍ는 무리야.
그런데 이번주 안에 내릴 것 같은데 어쩔까나? 하지만 뭔가 심하게 땡기는 영화가 아니란 말이지.
차라리 여배우가 나오지 말든가. 여배우역이 더욱 내 발목을 잡으니 더 보러 갈 마음이 사라지잖아.
* 얼씨구~ 삭제하면 다른 사람들 기억도 삭제인가보지? 그럼 뭐하나, 이 몸이 다 저장해놨는데.
역시 ㄸ묻은 개라 대답할 수가 없나보지? 지 짬밥도 모르고 어디서 누굴 지적질인 거냐고.
진정 왜 까이는 줄 몰라? 그리고 까는 사람들이 모두 박빠인 줄 아나본데 번짓수 잘못 짚었어.
대답을 못하면 그딴 걸 올리지 말든가. 그러니깐 내가 마구 까줄테다, ㄸ묻은 견님.
하지만 조지엔씨는 442에 찌 인터뷰와 파파라치 사진을 보고 정신줄을 놓았으니 여기서 그만.
으하하~ 442 사진 완전 마음에 들어서 오덕처럼 한 권 더 사서 소장하고 싶다, 덕후덕후X9
조금 빨간 기운이 많기는 한데 뭐 도장했다 치면 되지. 낄낄낄~ 박빠라서 행복해다능♥
그나저나 안네마리 여사님이 맨유맨 왝 계주같다는 게 최진실? 대체 어떤 이미지이시길래 XD
막 남편도 내버려두고 여행도 떠나는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이신줄은 정말로 몰랐다능.
여사님은 여사님이고 아자씨는 찌네서 밥을 먹었으면 밥값으로 떡밥을 제공하라!!! 제공하라!!
그리고 442는 밥 퍼먹여준 이야기를 들었으면 간만 보게 하지 말고 모두 제공하라!!! 제공하라!!!
찌 인터뷰 따위 백 번 봐도 안재밌으니 비하인드 스토리를!!! 하악하악, 비하인드 스토리!!!
하지만 파파라치 사진은 ...노코멘트. 일단 보고 좋아는 했지만 그 츄리닝은 실망스럽다 야~
어느 동네 총각 슈퍼 나왔다가 사격해서 금메달 딴 것에는 견줄 수 없지만 꺄옹!!! 츄리닝orz
* 최근 포스트를 열어놨더니 되게 지저분하네. 카테고리까지 안열은게 다행인가?
복잡한건 질색이라 사이드 메뉴를 빼놓은 보람없게 괜히 열었더니 대체 저게 뭥믜orz
솔까말 내 그리 깔끔 떠는 성격은 아니지만 태그도 너저분하게 나오는 것도 맘에 안든다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