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전평을 쓰기에 앞서 캐백수 캐스터는 선발 라인업도 안보는 겅미?
관중성이건만 왜 자꾸 벤치성이래. 관중석에 있는데 뭐가 아직이고 자시고냐.
준희옹이 관중성이에요~ 이러는데도 저러고 있다. 준희옹이 최진실이라능!!
새벽에 일어났더니 공복이라 신경이 날카롭구만 자꾸 이러면 항의글 쓰겠다고.
라고 쓰고 있는 와중에 날동이가 득점을 했으니 불평은 그만 두겠습니다, 호홋.
챔스 결승 전 이후에 보는 날동이의 골이니 실로 오랜만이군요. 뭔가 느낌이 좋아요.
날동인 터져줬으니 루니와 벨바만 터져주면 이제 곧 4 :0의 유나이티드롤 보겠죠.
후반기 가야 골 넣는 찌마저 리그 첫 출장에 터졌는데 루니도 벨바도 터지겠죠.
이러다 늦게 터지면 완전 억울한 거지만 루니랑 벨바가 어디 쿼쿼마도 아니니.
아모스는 남아공 투어 이후에 처음 보는 것 같은데 아무래도 불안감은 크네요.
아자씨 대신 쿠지가 나와도 불안감은 있지만 저기선 꼭 안넘어져도 되지 않나?
그런데 오늘도 쿠지가 나올 줄 알았는데 아모스라서 좀 당황스러운 기분이 있네요.
리그전에 쿠지가 나올 수도 있겠지만 아자씨가 나올 상태기는 한데 아자씨는 챔스?
상대가 A보리긴 해도 일단은 원정이니 아자씨가 나올 수만 있다면 아자씨가 나오겠네요.
이래 보면 포스터는 생각만 해도 눈물이 앞을 가립니다. 얘도 부상이 떠나질 않아ㅠㅠㅠ
바람대로 아자씨가 천년 만년 뛸 수 없으니 경험을 더욱 살려야 하는데 뜻대로 안되는데
준희옹, 그렇게 말하면 아자씨가 좀 서운해요? 아니야!! 아자씨 천년 만년 뛸 거야!!!
땡강질은 그만하고 일단 아자씨가 안나올 때 기회들을 잡아야는데 그러질 못하네요.
오~ 제봉이랑 하파엘 언젠가 나왔을 때는 좀 아쉬운 플레이였는데 상당히 잘하네요.
꽤나 괜찮은 녀석들임은 알고 있었지만 시즌 전이었나 초였나 경기는 아쉬웠거든요.
요 녀석들을 위해서라도 칼링컵은 꼭 따와야 겠습니다. W거의 쿼쿼마는 덤비라능!!
하이고오~ 웰백은 계속 뭔가 삐끗하네요. 후반엔 맨유쵸도 봐야할텐데 말입니다.
날동이 한 골 더 넣고 맨유쵸 좀 보자!! 악- 벨바 모자가 그게 뭐야XD 청소부st.인가?
브루스옹도 잡아주고 벨바도 잡아줬으면 관중석도 좀 넓게 잡아주면 안되는 건가.
3라운드에 일단 이기고 있어서 그런지 보면서도 계속 딴 짓하고 있는데 사진도 없네.
딴짓을 너무 심하게 했더니 실점했다;; 읭? 비다 어시에 브라운 맞고 들어간 건가?
제발 리그컵에선 연장은 가지 말자!! 모두 퍼스트팀은 아니지만 저게 뭔 체력 낭비야.
퍼스트 몇몇은 주말에 리그도 있고 다음주에 챔스 원정도 있는데 젭알 90분 안에 끝내.
악!!! 우리 제봉이ㅠㅠㅠ 아무래도 남은 시간은 못뛸 것 같은데 서브에 누가 있더라?
깁슨이 나오겠더만 했더니 역시나 깁슨. 우리 제봉이 젭알 괜찮아야 되는데ㅠㅠㅠ
쿼쿼마가 충격을 얼마나 받았길래 산소 호흡기까지 나오고 이러냐, 제봉아ㅠㅠㅠ
오늘보니 또 키노의 냄새가 찐하게 나서 흐뭇했건만 올레 코치는 보면서 속 쓰리겠네.
이번 경기 또한 어김없이 나와주는 맨유병동 태그. 병동은 지금도 충분하지 말입니다.
오호호~ 역시 긱시!! 저번 시즌 논두렁 원정 루니 골 상황이랑 꽤나 비슷허네, 허허허
긱시가 확인 사살하고 90분 안에 충분히 끝나겠다고 생각했건만 그게 안들어가나?
드디어 맨유쵸 OT 입성!!! 그런데 인저리 타임 9분 크리orz 제봉아 젭알ㅠㅠㅠ
인저리 9분 크리었다만 나니 득점으로 확인 사살 완료!! 그런데도 4분이나 남았고;;
이로써 맨유의 모든 윙들이 한 점씩 모두 뽑아냈으니 이제 이길 일들만 남은 건가요?
4라운드 나가는 건 확정인데 제발 이번엔 좀 쉽게 쉽게 갑시다? 대진이 뭐 이따위야.
파컵은 계속 이랬고 칼링은 3라운드 부터 보로니 잉쿡 축협이든 모든 싸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