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보짓
여전히 바쁘다
manso.j
2009. 6. 10. 12:01
* 원장님이 금요일에 미쿡을 가셨음에도 불구하고 바쁘니 짜증이 마구 난다.
뭐 어제는 11시 넘어서 출근하고 6시에 퇴근하는 조원장 놀이를 했지만 그래도 퐈이야!!!
오늘은 1층에 새직원이 왔으나 이선생님이 아직까지 안 오셔서 2층에 올라와서 놀고 있다능.
그런데 또 며칠만에 도망가는 거 아닌가 몰라. 제발 나 좀 편하게 해주시면 안 될까요? ㅠㅠㅠ
마음에 드는 건 집에선 선풍기 하나만 켜놨는데 내맘대로 에어컨을 켤 수 있다는 정도?
오늘은 검사도 없으니 대충 정리되면 퇴근하자고 해야겠다. 점심도 먹어야는데 귀찮고orz
........아하하하하하하, 결국엔 또 도망갔다, 슈ㅣ바ㅠㅠㅠㅠㅠㅠㅠ
* 엘렌딜 왔쪄요, 뿌우
이자식을 일요일에 찾으러 갔는데 택배로 먼저 떠났다고 해서 대패닉. 슈ㅣ바 나 뭐한 거야.
난 분명 메일을 보냈는데 메일을 못 받았다는 것이 말이 돼? ...그래서 결국 텐션만 사들고 왔다.
그나저나 天시노에서 들은 얘기인데 내가 마지막 케이린 당첨자였다네? 호오~ 이거 좋아해야 하나?
어쨌든 사진 찍을 시간은 없고 몸과 마음이 바빠서 어제 퇴근해서야 제대로 구경을 했다.ㅠㅠㅠ
첫감상은 "텐션이 왜 이래?!" 였다능. 난 정말 디폴트 텐션 흐느적한 것이 너무나 싫단 말이지.
어찌나 흐느적 거리던지 제대로 세웠는데도 허리가 구부정해;;; 에아처럼 빨딱 서보란 말이다!!!
그런데 정말로 리얼 미백이라 놀랐다. 에아도 미백이긴 하지만 엘렌딜 옆에 서니깐 황달같아orz
나름 구미백치고는 하얀 편이라고 그간 믿었는데 노란 구미백이 퓨어미백을 당할 수는 없군영.
하지만 미모로는 앞서잖아? 뭐 좀 전체적으로 보면 얼굴 길이가 긴데 비례가 참 묘하단 말이지.
턱은 에아가 더 짧은데 이마는 뒤로 더 넘어가서 가발을 쓰면 확실히 에아가 더 길어보여orz
오늘 퇴근해서 좀 제대로 봐야지 싶은데 국대 경기가 있군영. 그럼 내일 모레 보든가, ㄲㄲㄲ
이름은 엘렌딜입니다. 그 엘렌딜 맞습니다. 족보를 따지면 에아의 한참 아래 후손인데 개나 줘;;;
에아렌딜은 휴먼이고 엘렌딜이 요정인 판에 후손 따지고 자시고가 다 뭐임? 그냥 놀면 되지.
* 시즌이 끝나서 휑한 마이 하트를 사로잡은 것은 선덕퀸. (유입어 좀 피해보자;;)
처음엔 승호가 어떻게 나오나 보려고 시작한건데 호오~ 나름 괜찮다? 거기에 Go현정 포스가 퐈이야.
그런데 포스는 포스고 Go현정 목이 저렇게 두꺼웠나? 공룡목 알난 스미스도 울고 갈 두께로다;;;
성인 연기자들이 다음주면 나올 것 같아서 기대하고 있는데 덕만이와 유신은 오히려 두렵다.
유신 아역이 우리 촤돌인데!!! 물론 우리 촤돌이는 저렇지 않은데다가 촤돌이가 자라면 엄포스라니orz
연기적인 면으로는 괜찮을지 모르지만 뽀송뽀송한 촤돌이가 자라면 엄포스가 된다는 게 말이 되냐고.
덕만은 촤돌이와 반대로 연기도 연기고 주인공인데도 Go현정 포스에 밀릴 것 같아서 걱정이 된다.
그나저나 승만 캐스팅은 아직도 안 된거임? 춘추는 캐스팅이 되고 승만은 캐스팅이 안 되다니 어허허.
혹시 서프라이즈 캐스팅인가? 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다만 서프라이즈도 어머, 깜짝 이 정도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