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놀이
08/09 Barclays Premier league 37R vs. Arsenal (H)
manso.j
2009. 5. 17. 02:35
3연패!!! V18!!! 리그 최다 우승 타이 기록을 세웠다. 다음 시즌엔 레코드 브레이커 답게 V19를 해보지 않겠는가?
그러고 보니 시즌 초반에는 강등권이었던 시절도 있었지, ㄲㄲㄲ. 3연패는 좀 힘들지 않을까 했는데 기우였다.
비록 경기는 이렇다 할 건덕지도 안 나와서 할 말도 없지만 중요한건 어쨌든 트로피를 들었다는 거 잖아.
혹시 초상집에서 잔치 벌이는 결과가 벌어지면 어쩌나 하고 걱정했는데 OT에서 들어서 참으로 다행이었다.
물론 경기 결과에 따라 초상집일지 아니면 잔치집일지 알 수 없는 양상에 까지 놓였지만 손님의 입장이 있잖아.
OT에서 트로피 세레모니를 한 덕에 간만에 미니미들도 보고 아아~ 칠렐레 팔렐레 뛰어다니는 린이를 봤어♥
그나저나 게주장은 언제 아빠가 됐음? 미니미를 가졌다는 소리를 들었지만 딸아이의 아빠가 된 줄은 몰랐어!!!
사랑스러운 미니미들이 와글와글 하는 모습을 보니 비록 저질 화질이었지만 어찌나 마음이 뿌듯하던지.
그래도 이 언니에게 이찌방, 남바완은 우리 린이라능!!! 린이 까면 사살이라능!!! 아자씨, 따님을 저에게 주십쇼!!!
따님을 주기 싫으면 아자씨를 주든가,ㄲㄲㄲ 그에 반해 앞머리를 자대고 자른 것 마냥 웃긴 머리의 찌는 외로워.
하지만 아자씨의 아빠 미소가 있었고 옆에서 린이가 있었으니 뭐 그렇게 따지면 외롭고 자시고 할 것도 없었나?
트로피 세레모니가 풀영상으로, 고화질로 올라오면 꼬레아 팬이 참 좋겠는데 잠깐 봤던 그 장면은 너무 감질 나.
이제 남은 건 리그 파이널 라운드와 챔스 파이널!!! 챔스에서도 디펜딩 챔피언의 위용을 보여주자고!!! 오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