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보짓

취향입니다, 존중해주시죠

manso.j 2009. 4. 27. 17:34

* 언제적 반니스텔루이라니!!! 지금의 반니스텔루이지 말입니다.
아- 나 완전 상처 받았어orz 왜 나의 반니가 고작 1시즌 아웃 당했다고 퇴물 취급을 받야야 해?
부상 때문에 시즌 날린 것도 서러운데 원장님이건 누구건 한 번 해볼래요? 반니를 까면 사살!!!
을룡타를 까는 건 아니지만 원장님이 좋아하는 을룡타보다 나의 반니가 좀 더 우월하다고 생각한다능.
마덕리가 승승장구를 하든 말든 반니없는 마덕리 그게 어디에 붙어있든 무슨 상관이냐능.
물론 훈텔이가 있지만 나의 이찌방은 반니라니깐? 그런데 왜 나의 반니가 퇴물 취급을 받아야 해!!!!
까려면 차라리 찌를 까라능;;;; 나의 반니가 이런 취급을 받다니 다음 시즌에 피치치 꼭 먹자!!!!
반니를 위해서라면 지금 심정으론 챔스도 내어줄 수 있어. 피치치 먹고 골든 슈즈도 다 먹어버리자고.
그런데 왜 게티는 반니를 검색했는데 훈텔이 사진이 나오냐? 여러모로 참 불쌍한 훈텔이로다ㅠㅠㅠ

* 드디어 ㄱㅆㅅㅈㅁ의 세일러 슈트가 와서 퇴근하자마자 입혀봤는데 우오오오오오오오오오옥
역시 에아는 하얀색과 아이보리와 파스텔 분홍이 진리. 밤 늦게 애정이 폭발하였으나 그대로 잤다능;;;
어찌나 예쁘던지 인형놀이에 대한 욕구가 불이 붙었으며 오지도 않은 케이린의 애정까지 다 끌어갔다.
이렇게나 궁극의;; 미모를 가진 인형이 있으니 다른 인형이 눈에 들어올리가 있나 그래서 좀 무써월~
정말 정말 정말!!! 자랑하고 싶을 정도로 예쁘단 말이지. 그래, 세상의 모든 욕은 내가 다 들어주마!!!
그런데 뒤늦게 온 케이린이 퓨어 미백이라 하더라도 이 미모를 과연 이길 수가 있을지 좀 궁금해.
내 바람은 주~욱 두 녀석 모두 가지고 놀고싶은데 벌써부터 이런식으로 밀리고 있으니 걱정이다.
하지만 오자마자 디폴트 가발은 에아의 것. 의상은 좀 생각 해보겠지만 가발은 아이보리잖아, 아이보리!!
ㄱㅂㅁㄷ의 분홍색 가발도 사고싶은데 그건 심하게 오바같아서 자제하고 있지만 그것도 갖고싶다!!
케이린은 이름만 지어놓고 아무 것도 안 하면서 뭐 어떻게 되겠지 하고 있으니 나의 불쌍한 엘렌디류ㅠㅠ

* 또다시 왼쪽 몸통에 담이 찾아왔다.
그래서 오늘 점심처럼 식사를 조금 많이 한 경우에는 온 몸통이 땡겨서 죽을 것만 같다. orz
짜증나는 건 하루동안에 담이 상하좌우 할 것없이 미친 듯이 돌아다녀서 몸을 잘못 움직이면 끼에엑.
지하철에서 오래 앉아있다보면 일어날 때는 몸통이 온갖 비명을 질러대주시니 아~ 출근하기 싫다;;
어제도 일요일, 오늘도 일요일, 내일도 일요일이면 좀 좋아? 하지만 남에게 고용되어 있는 몸이니ㅠㅠㅠ
오늘 조금 일찍 퇴근하는 걸로 만족해야지. 하지만 내일은 7시 퇴근 크리가 기다리고 있으니 슈ㅣ밤, 쾅.